KOR
 > Messages > Messages Given to Mirjana
Messages Given to Mirjana
  2020   2019   2018   2017   2016   2015   2014   2013   2012   2011   2010   2009   2008   2007   2006  
 
 2005   2004                             
March 2, 2020
3월 2일.png

Dear children, Your pure and sincere love draws my motherly heart. Your faith and trust in the Heavenly Father are fragrant roses which you offer to me—the most beautiful bouquets of roses which consist of your prayers, acts of mercy and of love. Apostles of my love, you who sincerely and with a pure heart strive to follow my Son, you who sincerely love Him, you help; you be an example to those who have not yet come to know the love of my Son—but, my children, not only with words but also with acts and pure feelings through which you glorify the Heavenly Father. Apostles of my love, it is a time of vigilance, and of you I am asking for love, that you not judge—anyone. Because the Heavenly Father will judge everyone. I am asking that you love, that you convey the truth; because truth is old, it is not new, it is eternal, it is truth. It testifies to God’s eternity. Bring the light of my Son and keep breaking the darkness which all the more wants to seize you. Do not be afraid. Through the grace and the love of my Son, I am with you. Thank you.”


   
 
 
2020년 2월 2일
"사랑하는 자녀들아! 나는, 하느님의 결정과 사랑으로 하느님의 어머니와 너희의 어머니가 되도록 선택되었다. 그러나 또한 천상 아버지께 대한 나의 무한한 사랑과 그분께 대한 완전한 신뢰로 내 몸은 하느님이시며 사람이신 분의 성작이 되었다. 내 사랑의 사도들이며 내 자녀들인 너희를 진리의 전달자로 부르기 위해, 내 아들에 대한 너희의 의지와 사랑으로 구원의 말씀인 그분의 말씀을 전하도록 너희를 부르기 위해, 내가 지금 너희들 가운데 있는 것처럼, 나는 진리와 사랑 그리고 구원을 위해 봉사했다. 너희는 아직도 내 아들을 알지 못하는 모든 이들에게 너희의 행동으로 그분의 사랑을 보여 줄 수 있다. 그분의 몸으로 너희를 먹이시고 그분의 피로 너희를 굳세게 하시는 내 아들-성체성사에서, 너희는 힘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내 자녀들아,[기도할 때]손을 모으고 침묵 중에 십자가를 바라보아라. 이런 식으로 너희는 십자가를 전달할 수 있는 신앙을 받을 것이고, 식별할 수 있는 진리를 받을 것이며 너희가 진정으로 사랑을 알 수 있는 사랑을 받을 것이다. 사랑의 자녀들아,[기도할 때]손을 모으고 십자가를 바라보아라. 오직 십자가에만 구원이 있다. 고맙다." 
   
 
 
2020년 1월 2일
"사랑하는 자녀들아, 나는, 내가 너희 삶과 마음에 현존하고 있다는 것을 안다. 나는 너희의 사랑을 느끼고 너희의 기도를 들으며 그 기도를 내 아들에게 직접 바쳐 드린다. 그러나 어린 자녀들아, 나는 어머니의 사랑으로 내 모든 자녀들의 삶 속에 있기를 바란다. 나는 내 모든 자녀들이 내 주위에, 이 어머니의 망토 아래 모여들기를 원한다. 이 때문에 내 사랑의 사도들인 너희가 나를 도와주도록 너희를 초대하고 부르고 있는 것이다. 내 자녀들아, 내 아들은 너희가 말과 느낌을 가지고 기도하도록 너희를 가르쳐 주고자 하시기 때문에, 모든 곳에 그리고 우리의 마음 안에 계시는 우리 아버지이신 '주님의 기도' 기도문을 분명하게 말씀해 주셨다. 그분은 너희가 항상 보다 나은 사람이 되고 다른 이들을 위한 기도와 무한한 희생인 자비로운 사랑을 실천하기를 원하신다. 내 자녀들아, 내 아들에게 너희 이웃들을 위한 사랑을 드리고, 너희 이웃들에게 위로와 연민의 말을 건네며 정의로운 행동을 보여 주어라. 내 사랑의 사도들아, 내 아들은 너희가 다른 이들에게 주는 모든 것을 선물로 받으신다. 내 아들은 빛살과 같은 내 사랑이 너희 영혼에 생명을 가져다주고, 내가 평화와 영원한 행복을 찾는 너희를 도와주기를 바라신다. 그러므로 내 자녀들아, 서로 사랑하고 내 아들을 통해 하나가 되며, 충만하고 열린 순수한 마음으로 모두 함께 '주님의 기도'를 바쳐라. 그리고 두려워하지 마라. 고맙다."
   
 
 
2019년 12월 2일
“사랑하는 자녀들아, 내 아들을 사랑하는 너희를 바라다보는 내 마음은 정으로 가득 차오르고 있다. 나는 내 모성적 축복으로 너희를 축복하고 있다. 나는 모성적 축복으로 너희의 목자들 역시 축복하고 있다. 내 아들의 말씀을 전하고, 그분의 손으로 축복하고 그분을 아주 많이 사랑하는 너희 목자들은 그분을 위해 기쁘게 모든 희생을 바칠 준비가 되어 있다. 너희는 첫 번째 목자, 첫 번째 선교사이셨던 그분을 따르고 있다. 내 사랑의 사도들인 나의 자녀들아, 다른 이들, 너희가 내 아들을 통해 사랑하는 모든 이들을 위해 살고 일하는 것은 현세적 삶의 기쁨이고 위로이다. 내 아들을 사랑하고 그분을 통해 서로 사랑하는 이들 가운데서는 말이 필요없다. 입밖에 내지 않는 말과 밖으로 표현되지 않는 감정이 전해지기 위해 눈빛 하나로 충분하다. 사랑이 다스리는 곳에서 시간은 더 이상 헤아려지지 않는다. 내 아들은 너희를 알고 너희를 사랑하신다. 사랑은 너희를 나에게 데려오고, 그 사랑을 통해 나는 너희에게 오고 구원 사업에 대해 너희에게 이야기하게 될 것이다. 나는 내 모든 자녀들이 믿음을 가지기를 바라고 예수님께로 그들을 인도하는 내 모성적 사랑을 느끼기를 바란다. 그러므로 나의 자녀들아, 너희가 어디를 가든 사랑의 사도들로서 사랑과 믿음으로 빛을 비추어라. 고맙다.”

   
 
 
2019년 11월 2일
“사랑하는 자녀들아, 사랑하는 내 아들은 천상 아버지께 항상 기도하시고 그분께 영광을 드리셨다. 그분은 항상 천상 아버지께 모든 것을 말씀드리고 그분의 뜻에 의탁하셨다. 내 자녀들아, 천상 아버지께서는 항상 당신의 자녀들에게 귀를 기울이시기 때문에 내 자녀들인 너희 또한 이렇게 해야 한다. 한마음 안에 있는 한마음-사랑, 빛 그리고 생명. 천상 아버지께서는 한 인간의 얼굴을 통해 그분 자신을 주셨고, 이 얼굴은 내 아들의 얼굴이다. 내 사랑의 사도들인 너희는, 너희 마음과 너희 생각 속에 내 아들의 얼굴을 항상 모시고 다녀야 한다. 너희는 늘 그분의 사랑과 그분의 희생을 생각해야 한다. 내 사랑의 사도들아, 그것이 너희가 내 아들을 알지 못하고 그분의 사랑을 깨닫지 못하고 있는 모든 이들을 도와주는 길이기 때문에, 너희는 항상 그분의 현존을 느끼도록 기도해야 한다. 내 자녀들아, 복음서를 읽어라. 그것은 늘 새로운 것이고, 내 모든 자녀들에게 생명의 말씀을 가져다주고 모두를 위해 당신 자신을 희생하기 위해 태어나신 내 아들에게 너희를 묶어 주는 것이다. 내 아들에 대한 사랑으로 움직여지는 내 사랑의 사도들아, 너희의 모든 형제들에게 사랑과 평화를 가져다주어라. 아무도 판단하지 마라. 내 아들에 대한 사랑으로 모든 이를 사랑하여라. 이런 방식으로 너희는 또한 너희의 영혼을 돌보게 될 것이고, 너희 영혼은 가장 고귀하며 진정으로 너희에게 속하는 것이다. 고맙다.”

   
 
 
2019년 10월 2일
"사랑하는 자녀들아, 천상 아버지의 뜻과 사랑이 나를 너희 가운데 있게 만들고, 너희가 지상 삶의 의미와 천상 삶의 위대함을 진정으로 깨달을 수 있도록, 내가 모성애로 너희 마음속 믿음의 성장을 도와줄 수 있게 한다. 나의 자녀들아, 지상의 삶은 영원, 진리 그리고 생명이신 내 아들에게 가는 길이다. 내 자녀들인 너희, 더 많은 사랑, 진리 그리고 믿음에 갈증을 느끼고 있는 너희는, 너희가 마실 수 있는 오직 하나의 샘이 있다는 것을 알 필요가 있다. 그것은 바로 천상 아버지께 대한 의탁이고, 그것은 바로 그분의 사랑에 대한 의탁이다. 너희 자신을 그분의 뜻에 완전히 맡겨 드리고 두려워하지 마라. 너희를 위해 최선인 모든 것, 너희를 영원한 생명으로 인도하는 모든 것이 너희에게 주어질 것이다. 너희는, 삶의 목표가 항상 원하고 갖는 것이 아니라 사랑하고 주는 것임을 깨닫게 될 것이다. 너희는 참 평화와 참사랑을 간직하게 될 것이다. 너희는 사랑의 사도들이 될 것이다. 너희의 모범으로, 너희는 내 아들과 그분의 사랑을 알지 못하는 내 자녀들이 그분을 알고 싶어 하게 만들 것이다. 내 자녀들아, 내 사랑의 사도들아, 나와 함께 내 아들을 사랑하고 모든 것 위에 그분을 사랑하여라. 그분의 진리를 살기 위해 항상 노력하여라. 고맙다."
   
 
 
2019년 9월 2일
"사랑하는 자녀들아, 기도하여라! 매일 묵주기도를 바쳐라. 묵주기도는 나를 어머니로서 너희의 아픔, 고통, 열망, 그리고 희망과 직접 연결해 주는 화관이다. 내 사랑의 사도들아, 내 아들의 은총과 사랑을 통해 나는 너희와 함께 있고, 너희에게 기도를 요청하고 있다. 영혼들의 회개를 위해 너희의 기도가 매우 필요한 세상이다. 온전히 의탁하면서 너희의 마음을 내 아들에게 열면, 그분께서 너희 마음 안에 그분 말씀의 요약, 즉 사랑을 새겨 주실 것이다. 지극히 거룩하신 내 아들의 성심과 깨질 수 없이 연결되어 살아라. 내 자녀들아, 지금은 너희가 내 아들을 너희의 하느님, 너희 삶의 중심으로 인정하기 위해 그분 앞에 무릎을 꿇기에 적절한 때라고, 나는 어머니로서 너희에게 말하고 있다. 그분께서 가장 좋아하시는 것, 즉 이웃을 향한 사랑, 자비 그리고 순수한 마음을 그분께 선물로 바쳐라. 내 사랑의 사도들아, 내 많은 자녀들이 여전히 내 아들을 그들의 하느님으로 인정하지 않고 있다. 그들은 아직도 그분의 사랑을 알지 못하고 있다. 그러나 순수하고 열린 마음으로 바치는 너희의 기도와 더불어, 너희가 내 아들에게 바치는 선물들을 통해서, 너희는 가장 굳은 마음까지도 열게 될 것이다. 내 사랑의 사도들아, 마음으로 바치는 기도의 힘, 사랑으로 가득 찬 힘있는 기도는 세상을 바꾼다. 그러므로 나의 자녀들아, 기도하고 기도하고 기도하여라. 나는 너희와 함께 있다. 고맙다."
   
 
 
2019년 8월 2일
"사랑하는 자녀들아! 내 아들의 사랑은 위대하다. 만일 너희가 그분 사랑의 위대함을 깨달았더라면, 너희는 그분을 흠숭하고 그분께 감사드리는 것을 결코 멈추지 않을 것이다. 성체성사는 그분의 마음이기 때문에 그분은 언제나 성체성사 안에서 너희와 함께 살아 계신다. 성체성사는 신앙의 핵심이다. 그분은 결코 너희를 떠나지 않으셨다. 너희가 그분에게서 멀어지려고 할 때조차도 그분은 너희를 떠나지 않으셨다. 그래서 내가 너희가 그분께로 돌아가려는 사랑으로 얼마나 가득 찼는지 볼 때, 너희가 화해, 사랑 그리고 희망의 길로 그분께로 나아가는 것을 볼 때, 이 어머니의 마음은 행복한 것이다. 너희가 신앙의 길로 떠날 때 너희가 싹이 나는 새로운 가지라는 것을, 이 어머니의 마음은 안다. 그러나 기도와 단식과 더불어 너희는 열매가 되고, 내 꽃이 되고, 내 사랑의 사도들이 될 것이다; 너희는 빛의 전달자가 되고, 사랑과 지혜로 너희 주변에 있는 모든 이들을 비추어 주게 될 것이다. 내 자녀들아, 나는 어머니로서 너희에게 애원하고 있다: 기도하고 생각하며 관상하여라. 너희에게 일어나는 아름답고 고통스럽고 즐거운 모든 것, 이 모든 것들이 너희를 영적으로 성장하게끔 하고, 그럼으로써 내 아들이 너희 안에서 자라시게 될 것이다. 내 자녀들아, 그분께 너희 자신을 맡겨 드리고 그분을 믿고 그분 사랑에 의탁하며 그분께서 너희를 이끄시게 해 드려라. 성체성사가, 너희가 너희 영혼을 양육하고, 그후 사랑과 진리를 전파하여 내 아들을 증거하게 되는 자리가 되게 하여라. 고맙다."
   
 
 
2019년 7월 2일
"사랑하는 자녀들아, 자비로우신 아버지의 뜻에 따라, 나는 내 모성적 현존의 분명한 표징들을 너희에게 주고 있고, 계속 그러할 것이다. 내 자녀들아, 이는 영혼들의 치유를 위한 어머니의 간절한 바람이다. 이는 내 모든 자녀들이 생명의 말씀인 내 아들의 말씀의 샘에서 마시면서, 놀라운 체험들을 보며 살아가는 참 신앙을 가졌으면 하는 간절한 바람이다. 내 자녀들아, 내 아들이 그분의 사랑과 희생으로 세상에 신앙의 빛을 가져다주고 너희에게 신앙의 길을 보여 주셨다. 내 자녀들아, 신앙은 아픔과 고통을 승화시키기 때문이다. 참 신앙은 기도를 더욱 민감하게 만들고, 대화와 자선의 은사인 자비를 실천하게 한다. 참 신앙, 신앙을 지닌 내 자녀들은 이 지상에서 천상 행복의 시작을 살고 있기 때문에, 모든 것에도 불구하고 행복하다. 그러므로 내 사랑의 사도들인 내 자녀들아, 참 신앙의 모범을 보여 주고 어둠이 있는 곳에 빛을 가져다주며 내 아들을 살라고, 나는 너희를 부르고 있다. 내 자녀들아, 나는 어머니로서 너희에게 말하고 있다. 너희는 너희의 목자들 없이 신앙의 길을 갈 수 없고 내 아들을 따라 갈 수 없다. 그들이 너희를 인도하기 위하여 힘과 사랑을 지닐 수 있도록 기도하여라. 너희의 기도가 항상 그들과 함께 해야만 한다. 고맙다."



   
 
 
2019년 6월 2일
"오직 순수하고 열린 마음만이 너희로 하여금 내 아들을 진실로 알 수 있게 해 주고, 그분의 사랑을 모르는 모든 이들이 너희를 통해 그 사랑을 깨달을 수 있게 만들어 줄 것이다. 참된 사랑은 죽음을 이기고 그 죽음이 더 이상 존재하지 못하게 만들었기 때문에, 오직 사랑만이 사랑은 죽음보다 더 강하다는 것을 너희에게 깨닫게 해 줄 것이다. 내 자녀들아, 용서는 가장 숭고한 형태의 사랑이다. 너희는 내 사랑의 사도들로서 영적으로 강해지도록, 이해하고 용서할 수 있도록 기도해야 한다. 내 사랑의 사도들인 너희는 이해와 용서로서 사랑과 자비의 모범을 보이고 있다. 이해하고 용서할 수 있게 된다는 것은 기도하고, 그에 영양분을 공급하기 위해 필요한 선물이다. 용서함으로써 너희는 사랑하는 법을 알고 있다는 것을 보여 주고 있다. 내 자녀들아, 천상 아버지께서 크신 사랑으로 이해, 용서 그리고 정의로 너희를 어떻게 사랑하시는지, 너희 마음의 어머니인 나를 너희에게 어떻게 주시는지 보아라. 그리고 어머니의 축복으로 너희를 축복하고, 기도에로, 단식에로 너희를 부르고, 믿고 희망하고 용서하고 너희 목자들을 위해 기도하며, 무엇보다도 무한히 사랑하라고 너희에게 말해 주기 위해, 내가 여기 너희 가운데 있는 것이다. 내 자녀들아, 나를 따라라. 내 길은 평화와 사랑의 길이고 내 아들의 길이다. 그 길은 내 성심의 승리로 인도하는 길이다. 고맙다."
   
 1  2  3  4  5  6  7  8  9  10    

USA : 6100A Hoskins Hollow Circle, Centreville, VA. 20121

TEL : 703-383-0113

E-mail : aqopmr@gmail.com

Copyrightⓒ 2013 Apostles of Queen of Peac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