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자녀들아! 오늘도 나는, 내 아들 예수님을 너희에게 모셔오고 있으며, 그분을 품에 안고 그분의 평화와 천국에 대한 열망을 너희에게 주고 있다. 나는 너희와 함께 평화를 위해 기도하고 있고, 평화가 되라고 너희를 부르고 있다. 나는 어머니로서 평화의 복을 누리도록 너희 모두를 축복해 주고 있다. 나의 부름에 응답해 주어서 고맙다."
“사랑하는 자녀들아! 오늘도 나는, 확고한 신앙으로 너희의 마음을 채워 주시도록 성령께 기도하고 있다. 기도와 신앙은 사랑과 기쁨으로 너희의 마음을 가득 채워 줄 것이고, 너희는 하느님에게서 멀리 떨어져 있는 사람들에게 표징이 될 것이다. 어린 자녀들아, 마음으로 기도하도록 서로 격려해 주어라. 그러면 기도가 너희의 삶을 충만하게 해 줄 것이다. 어린 자녀들아, 매일같이, 모든 것에 앞서, 너희는 하느님을 경배하면서 그분을 섬기는 증인이 되고, 도움을 필요로 하는 너희 이웃에게 증인이 될 것이다. 나는 너희와 함께 있고 너희 모두를 위해 전구하고 있다. 나의 부름에 응답해 주어서 고맙다.”
"사랑하는 자녀들아! 오늘도 지극히 높으신 분께서, 내가 너희를 사랑하고 너희를 회개로 부를 수 있는 은총을 나에게 주신다. 어린 자녀들아, 하느님께서 너희의 미래가 되시기를 빈다. 그리고 전쟁과 평화의 부족, 슬픔이 아니라 기쁨과 평화가 모든 사람의 마음 안에서 힘을 발휘하기 시작해야 한다. 그러나 하느님 없이 너희는 결코 평화를 발견하지 못할 것이다. 그러므로 어린 자녀들아, 너희의 마음이 기쁘게 노래할 수 있도록 하느님과 기도에로 돌아오너라. 나는 너희와 함께 있고 헤아릴 수 없는 사랑으로 너희를 사랑한다. 나의 부름에 응답해 주어서 고맙다."
“사랑하는 나의 자녀들아! 오늘도 나는, 너희와 함께 있고 너희 모두를 기쁘게 부르고 있다. 기도하고 기도의 힘을 믿어라. 어린 자녀들아, 너희의 마음을 열어라. 그러면 하느님께서 그분의 사랑으로 너희를 채워 주실 것이고, 너희는 다른 이들에게 기쁨이 될 것이다. 너희의 증거는 힘이 있을 것이고, 너희가 하는 모든 것은 하느님의 다정하심과 긴밀하게 연결되어 있을 것이다. 나는 너희와 함께 있고, 너희가 하느님을 첫자리에 둘 때까지 너희와 너희의 회개를 위해 기도한다. 나의 부름에 응답해 주어서 고맙다."
“사랑하는 자녀들아! 오늘도 나는, 너희를 구원으로 인도하기 위해 너희와 함께 있다. 너희가 정신적으로 허약하고 온갖 세상사로 인해 지쳐있기 때문에 너희의 영혼은 불안하기만 하다. 너희 어린 자녀들아, 성령께서 너희를 변모시켜 주시고 그분의 신앙과 희망의 힘으로 너희를 가득 채워 주시도록 그분께 기도하여라. 그러면 너희는 악과의 이 전투에서 굳건해질 것이다. 나는 너희와 함께 있고, 내 아들 예수님 앞에서 너희를 위해 전구하고 있다. 나의 부름에 응답해 주어서 고맙다."